티스토리 뷰

목차



    요즘 같은 경제 상황 속에서 작은 절약도 큰 도움이 되곤 하죠. 특히 겨울철, 난방비 부담이 크게 느껴질 때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프로그램은 진정한 희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라도 도시가스 사용량을 줄이면 그 절약한 만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까요.

    난방비를 아끼기 위해 차가운 거실에서 살고 있다
    설마, 가스비 때문에 이러고 살지는 않으시죠?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소득 따지지 않아요.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은 주택난방용 도시가스 사용량을 전년 대비 3% 이상 절감한 사용자에게 현금으로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말해서 작년보다 도시가스를 적게 사용하면, 일정한 계산법에 따라 현금을 돌려준다는 뜻입니다.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을 추천하는 큰 이유가 있습니다. 매월 사용량을 비교하는 게 아니라, 동절기 4개월(12월~3월)을 통채로 비교한다는 점입니다. 4개월치를 모두 합하여 계산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고, 작년보다 가스를 많이 썼다고 해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점은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의 신청마감이 3월 31일이란 점입니다. 이때까지 신청만 하면, 4개월치 계산이 자동으로 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아주 편합니다. 

     

    신청방법은 오직 인터넷으로만 가능합니다.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은 오직 인터넷으로만 가능합니다. 컴퓨터 사용이 어색한 분들은 신청 절차가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겠죠. 그래도 걱정하지 마시고, 지금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따라해보세요.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k-가스캐시백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이 신청됩니다. 만약, 신청자와 도시가스 계약자가 다들다면 조금 번거로워집니다. 대표적으로 캐시백 신청하는 사람은 남편이지만, 도시가스 계약자가 아내인 경우가 있겠죠.

     

    이럴때는 홈페이지에서 '계약자 정보제공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해야 합니다. 그리고 k-가스캐시백 사이트에 회원가입할 때 첨부해야 하면 됩니다. 잘 이해가 안되는 어르신이라면 자녀분들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도시가스 캐시백 신청사이트 🝰

     

    아~! 회원가입할 때 고객식별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이건 가스 고지서를 확인하면 됩니다. 거주지역의 도시가스 업체마다 다른 고객식별번호를 쓰고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명칭도 고객번호, 납부번호 등 다양한 형태로 작성되어 있으니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3월 31일이 마지막

    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겨울철 난방비 절약한 만큼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요. 가족들과 함께 현명하게 절약한 난방비를 꼭 되돌려 받으시기 바랍니다.